격동의 물결

2011관심

때에 따라 체인지하라 2011. 12. 27. 17:04

데이터로 분석한 한국인의 관심사 : 2011년, 한국인은 여기에 꽂혔다

20대보다 50대가 명품에 관심이 많다? 스마트폰으로 시작한 검색이 나는 꼼수다로 끝난다? 대한민국을 살펴보는 가장 정확한 분석, 지금 만나보세요.

대한민국 인기 키워드 11

  • 01 고물가
  • 02 소셜커머스
  • 03 세시봉과 써니
  • 04 청춘 위로
  • 05 모빌리티
  • 06 샤넬과 유니클로
  • 07 셀럽 브랜드
  • 08 안심 먹거리
  • 09 오디션 서바이벌 

     

    20대보다 50대가 명품에 관심이 많다? 스마트폰으로 시작한 검색이 나는 꼼수다로 끝난다? 대한민국을 살펴보는 가장 정확한 분석, 지금 만나보세요.

    대한민국 인기 키워드 11

    • 01 고물가
    • 02 소셜커머스
    • 03 세시봉과 써니
    • 04 청춘 위로
    • 05 모빌리티
    • 06 샤넬과 유니클로
    • 07 셀럽 브랜드
    • 08 안심 먹거리
    • 09 오디션 서바이벌
    • 10 이상한 날씨
    • 11 직관과 레플리카
  •  
  • 11 직관과 레플리카10 이상한 날씨
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(새창열림)